본문 바로가기

안녕, jane/a _ 생활의 흔적

[i & I family] 매일 마더박스 도착!

지난번 앙쥬 샘플팩에 이어, 오늘 받은 따끈따끈한 매일 마더박스!

 

마더박스는 지난주였나? 담당자 분이 직접 전화주셔서 방문 예약을 하고 집으로 가져다 주셨다

혹시나 영업활동을 적극적으로 하실까봐서....

방문 전화 받고 쫄아있었는데 편하게 이것저것 상담해 주셔서 후련한 마음까지 들었다

긴장해서 물 잔도 대접못하고 보내드린게 이제와서 죄송할 따름ㅠㅠㅠ

 

 

 

박스 상단에 적혀있는 로고를 한번 찍어 보았읍니다

 

 

 

 

마더박스 인증샷!

하늘색 바탕에 귀엽게 그림이 그려져 있는 박스에 참여 업체 로고들이 하나씩 들어가 있다 ㅎㅎㅎ

 

 

 

 

매일유업이라서 젖소 그려져있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제일먼저 보이는 뚜껑

i & I family를 소개하는 문구가 적혀있다. 함께하는 기업들도 나열되어있음

 

 

 

 

내용물 모음샷

각각의 업체들이 제공해준 상품들

보솜이 기저귀 5매와 비야비야 물티슈 30매, 한샘 아기옷걸이 

저게 무슨 나무로 만들어져서 아기한테 좋다고 하던데 소개해주시는 분도 잘 모르셨다는건 함정..ㅋㅋㅋ

350ml 보온병과 궁중비책 샘플파우치, 아기 예방접종 스케줄표는 자석으로 돼있어서 잘 보이는곳에 붙여놓고 챙겨보기 좋을 것 같다

무엇을 탈까? 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동화책

맨 뒤에 보이는 지퍼백은 직배송오신 담당자 분께서 챙겨주신것 같다

 

 

함께 동봉되어있는 브로슈어들도 미리 읽어두면 좋을 것 같아서 따로 모아두었다 (사진은 없음)

하루하루 날짜가 지날수록 불안한 마음이 커져서 뭐라도 읽어두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강박이 생겨나는 것 같아서ㅎㄷㄷㄷㄷㄷㄷ

불쑥불쑥 찾아오는 가진통에도 호들갑 떨지말고 차분히 기다려야지..... 침착해! 침착해! 후! 하! 후! 하!

이제 예정일이 3주 조금 남았다 꺄아 >_<

내일모레 부터는 정말 임신 37주 막달 산모가 된다!

배추가 언제 나와도 자연스러운 막달......크흡....... 상상을 해보려고 해도 잘 되진 않지만,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빠머ㅏ인미ㅏㅇ널마 ㅗ류ㅜㅍㄹ

 

오빠랑 예쁜 배추 이름 골라보면서 마인드컨트롤 잘해야겠다

 

 

 


 

 

[SONY NEX 5T / VSCO]

 

 

 

 

 

 

'안녕, jane > a _ 생활의 흔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디북스] 하루 5분 엄마 목소리  (0) 2015.07.13
마더스베이비 손목보호대 구입  (0) 2015.07.10
[앙쥬] 샘플팩 선물 당첨  (0) 2015.07.07
다시, 헬로!  (0) 2015.07.05
TEA FOR TWO  (0) 2012.03.30